이용자 건의(고충) 처리 결과안내(1층 자동혈압계 사용 건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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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 유혜진 작성일21-04-16 10:23 조회2,038회 댓글0건본문
※ 이용자 건의(고충)처리 결과 안내 ※
항상 저희 복지관을 이용해주시는 많은 분 들께 감사드립니다.
복지관을 이용하시는 분들의 권리를 증진하고자 복지관 내 층별로 배치된 고객소리함과, 홈페이지에서 고충사항 및 의견을 접수하여 처리하고 있습니다.
*접수일자 : 2021.04.15
- 건의내용 : "1층에 설치된 혈압계를 현재 사용하지 못하고 있는데, 사용하지 못하게 하는 이유가 타당하지 못하며, 설치된 혈압게는 사용하게 해주세요"
*건의자에게 결과안내 : 2021.04.16
- 처리결과 : 혈압계는 목욕탕 이용자를 대상으로 설치된 것이나, 현재 코로나19로 목욕탕을 운영하고 있지 않아 작동하지 않음을 설명하였으며, 1층에 이용가능 하도록 안내문을 부착하고 사용하실 수 있도록 조치하였음.
*안내문 부착을 통해 결과 알림 : 2021.04.16
☎ 문의전화 : 051) 362-7755
이용자와 가족(보호자)들이 복지관을 이용하시는데에 불편함이 없으시도록, 최선을 다하겠습니다♡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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